공지사항 회사개요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잉크몰 장바구니 장터몰 장바구니 포인트몰 장바구니 잉크몰 주문조회 장터몰 주문조회 포인트몰 주문조회
로고
*영문/한글 빼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콜
menu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고객제안
자주묻는질문
1:1문의게시판
A/S안내
자료실
잉크자료실
토너자료실
무한공급기자료실
기타자료실
이벤트
포장및배송안내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회사개요
오시는길
정품매입
페카매입
페카옥션
입금안내
배송안내
약도/연락처
A/S바로가기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견적서
주문서 카드영수증
홈아이콘 > 고객센터 > 기타자료실
· 제목 [프린터기] 컴퓨터가 프린터를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 작성자 잉크토너장터 · 작성일 2012.09.10 · 조회 2,172

[프린터기] 컴퓨터가 프린터를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HP의 프린터는 USB로 설치하다보니 사용자들이 종종 곤란한 경우를 당하기도 합니다.
일단 HP고객지원센타에서 메인보드 문제라고 했다면 그것이 문제의 원인일 수도 있지만,
다음과 같이 해 보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먼저 드라이버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버 삭제방법은
1.“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및 제거”를 선택합니다.
2. 선택후 설치 및 삭제할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는데, 그곳에서 고객님께서 삭제하고자 하시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선택 하신 후 “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USB케이블은 빼고 드라이버를 먼저 설치하십시요. 설치하다가 USB케이블을 연결 하라는 메세지가 나올때에 케이블을 연결하십시요.
그후는 컴퓨터가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 완료 시켜 줍니다.
만약 이렇게 해서도 프린터가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패러럴 포트(병렬)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P 제품은 USB보다는 패러럴 포트가 더 안정적으로 동작을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포트를 교체하시 후에도 프린터가 정삭적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운영체제가 문제가 발행해서 프린터를 인식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목록

하단링크
copy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